부산 블루라인파크 해변열차 & 스카이캡슐에 대한 모든것
부산 스카이 캡슐은 외국인들에게도 부산에서 꼭 해봐야 할 경험으로 손꼽히는데요, 저희에게도 1박2일 부산여행의 하이라이트였답니다.
하지만 한가지 후회가 있다면, 가기 전에 정보를 먼저 알아봤다면 "스카이캡슐" 과 "해변열차" 모두 즐길 수 있었을텐데, 하는 마음에 팁을 공유드리려고 해요.
정해진 자리가 있다보니, 현장 발권보다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하는게 훨씬 안전하답니다.
운영시간 : 09:30 ~ 19:00
*편도 기준 마지막 운행시간은 역마다 다를수 있으므로 공식 웹사이트를 당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
예약 꿀팁
▶ 패키지를 구매해서 편도로는 스카이 캡슐로, 다른 편도로는 해변열차를 이용 추천해요.
▶ 이때 해운대 출발이면 미포정거장에서 해변열차로 출발, 돌아올때는 청사포에서 스카이캡슐 탑승 추천해요. (미포정거장이 많이 붐벼요! 보통 예약시간에 가도 3-40분 대기가 기본이에요)
▶ 시간이 없을때, 아이와 여행할때, 많이 걷지 못할때 등등 여행에 맞는 코스 추천은 여기에 자세하게 나와 있어요.
▶ 2-3일 전쯤 미리 날씨 체크, 동선 계획하시고 웹사이트나 네이버에서 티켓을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려요. (휴일 당일엔 거의다 매진이었어요)
▶ 청사포->미포 향하는 스카이 캡슐에서 선셋 시간을 맞춰가면 정말 예쁜 인생샷 건질수 있어요! 날씨앱으로 해지는시간 체크하고 예약하기!
이용요금 (2023년 12월 업데이트)
해변열차
스카이캡슐
패키지
스카이캡슐 후기
해운대 스카이캡슐은 아름다운 해안절경을 7~10미터 위의 공중 레일에서 관람할 수 있는데요,
30분(편도) 라는 짧지 않은 시간이지만,
너무 아름다운 바다와 부산 뷰를 보면서 물멍할수 있는 시간이 있어서 힐링되는 시간이었답니다 🙂
지브리 영화에 나오는 로맨틱 감성으로 유명해서 외국인들에게도 인기가 정말 많아요!
2인 이상이면 (4인 최대) 한 캡슐에 탈 수 있어서,
남편과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♥